바하마 크루즈 3박 4일/4박 5일
3박4일 : 매주금요일출발 - 월요일 도착 / 4박 5일 : 매주월요일 출발-금요일도착/ 선박명: Enchanment of the Seas(마이애미 출발), Majesty of the Seas(올랜도 출발)

# 크루즈 여행시 준비사항

1. 여권 및 비자
■ 여권과 비자 : 모든 승객들은 6개월 이상 잔여 기간이 남은 유효한 여권과 비자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미국 시민권자와 영주권자 그리고 한국 시민권자는 별도의 비자는 필요 없으나 다른 나라 시민권자는 필요합니다.

2. 신용카드
- 크루즈에 승선을 하시게 될 때 선내에서 사용할 결재 단위를 카드로 할 것인지 현금으로 할 것인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때 카드로 하시면 하선전날 결재를 할 때 카드소지자는 매우 간편하나 현금으로 결재를 하는 승객들은
1시간 이상씩 줄을서 대기를 해야 하므로 많은 불편을 감수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가급적이면 외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소지해서 나가시기 바랍니다. (가능 : 비자, 마스터 불가능: 다이너스)

3. 의복준비
- 계절에 맞는 캐주얼한 복장(여름철 복장)과 편안한 신발
- 갈라파티를 위한 정장
- 남 : 어두운 색상의 양복과 타이, - 여 : 이브닝 드레스, 칵테일 드레스, 스커트 정장 또는 한복
- 운동복 : 휘트니스 센터 이용시 또는 조깅 시
- 수영복 : 수영장관 자쿠지, 스파시설 이용 시

4. 수영복, 썬글라스, 모자, 썬크림, 운동화, 구두, 샌들 준비
- 크루즈 선내의 풀장이나 기항지 관광시 편한 여행을 위해 위의 준비물은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5. 카메라
- 사진은 사진 자체로서의 의미 뿐만아니라 값진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꼭, 카메라 또는 캠코더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필름은 현지에서는 다소 비싸므로 미리 준비 바랍니다.

6. 비상 구급약
- 크루즈 선내에 최고의 의료 기술진이 있습니다만,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서 평소에 복용 하고 있는 약이나
간단한 상비약은 미리 챙겨 가시는 것이 즐거운 여행의 지혜입니다.

7. 선상통화
- 선상에서는 US달러를 쓸수 있지만 대부분의 구입은 선상카드로 이뤄지며 현금이 통용되는 곳은 선상 카지노와
셀프 세탁실, 그리고 승선 수속시 신용카드 등록을 하지 않은 승객들은 하선일 아침 체크아웃시 현금결재 합니다.

♣ 선상 식사 안내 ♣


■ 정찬 레스토랑 (메인 레스토랑) :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제공이 되며 웨이터의 서빙을 받으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 는 Two Seating으로 진행이 되며 7시대의 이른 정찬 (Main Seating) 8시대에 시작하는 늦은 정찬 (Late Seating)으로 나뉘어 저녁 식사가 진행이 되며 승객들은 매일 저녁 지정된 시간에 지정된 디너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게 됩니다. 디너 테이블 번호는 승선 수속 후에 받게 되며 크루즈를 하는 동안 매일 같은 웨이터의 서빙을 받게 됩니다. 메인 레스토랑에서의 복장은 청바지, 반바지, 티셔츠 등을 삼가야 하며 갈라 디너 때에는 정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메인 레스토랑의 식사는 코스별로 제공이 되며 에피타이저, 스프, 파스타, 메인, 그릴요리의 코스가 있고 각각 3개 이상의 다른 선택 메뉴들이 제공되므로 메뉴에서 원하는 음식을 골라서 주문할 수 있으며, 식사시 물(미네랄 워터), 와인, 음료 등을 주문하여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뷔페 레스토랑 : 메인 레스토랑 외에, 뷔페 레스토랑이 운영됩니다. 메인 레스토랑에서도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제공되지만 웨이터의 서빙이나 격식 없이 간편하게 식사를 하기를 원하거나 메인 레스토랑의 식사 시간을 놓친 경우 뷔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데, 점심 식사의 경우 매일 각각의 주제를 가지고 독일식, 아시아식, 인터내셔널식, 이태리식 등의 별미들로 뷔페가 차려져 항상 새로운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애프터눈 티 : 티타임에는 티와 케익, 간단한 스넥 등이 마련됩니다.

■ 특별식 요청 : 특별식의 요청은 크루즈 예약시 또는 최소 출항 4주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음식이 양식 위주이지만 우리 한국 분들의 입맛에 맞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 기항지에서의 음식물 선내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주류 포함)

♣ 기타 안내사항 ♣
■ 선상팁 : 호텔과 동일하게 크루즈에서도, 승객들이 객실 승무원이나, 레스토랑 웨이터, 레스토랑 지배인등의 직원 들에게 팁을 주는 것이 국제적인 관례 입니다. 팁은 하선 당일 청구서상에 자동적으로 청구되며 부과됩니다. 주류에 대해서는 구매시 15%의 봉사료가 자동으로 부가됩니다.



■ 기타 정보
- 승선하신 후 간단한 선내생활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있을 예정입니다. (장소는 승선 후 별도 안내 예정)
- 기항지 관광 시 음식과 물(생수)은 대부분 유료입니다.
- 선상에서의 전화요금은 비쌉니다. 가능하면 휴대폰 로밍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크루즈요금(인사이드 기준), 항만세, 각종 세금 모두 포함!
*일체의 팁, 기항지 선택관광, 항공료 불포함

■ 현지사정에 의해 일정,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 참고
크루즈 관광 특성상 출발일, 인원 등에 따라 가격차이가 큽니다.
전화 또는 e-메일로 문의하시거나
여행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면
크루즈전문 상담사가 성실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및 분실에 대해서는 관례에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준비물 : 6개월 유효기간이 남은여권, 영주권(영주권자), 우산,방수잠바, 상비약, 카메라등
▶항공료 및 크루즈 비용은 전액 환불되지 않음

1

올랜도

크루즈

항구 선착장도착, 승선수속 시작,
여권, 신용카드, 크루즈 승선권 확인후 SHIP카드(룸카드)를 받아 객실(큰가방은 항구도착시 택을 붙여 팁과 합께 포터에게 부탁하면 객실로 배달됨)로 입실(점심으로 스낵 및 바비큐가 준비되어있음)
- 출항, 바하마 낫소섬 향발

2

항해

크루즈

배안에서 자유일정 항해

3

바하마
낫소섬

크루즈

바하마 나사우섬 도착
- (옵션관광시 SHIP 카드(키카드)와 PASSPORT지참)
- 모든일을 끝내고 크루즈로 귀선, 5:00PM 출항
- 캡틴 디너 및 로비에서 사진 촬영 가능(정장 착용)

4

코코케이섬

크루즈

-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선사에서 개인 소유하고 있는 코코케이 섬 도착
- 환상적인 비치에서 무료 BBQ 파티
- 스노쿨링, 패러글라이딩 등 각종 해양스포츠 옵션

**낫소섬과 코코케이섬 일정은 출발일자에 따라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코코케이섬 관광 후 낫소섬 관광)

5

올랜도

크루즈

올랜도 8am 도착








색다른 여행의 시작 - 크루즈 여행!

누구나 꿈꾸는 선상에서의 자유로운 시간, 미주여행사는 세계 최고의 크루즈 여행을 선보입니다.
자세한 크루즈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감춰진 보석, 매력적인 나라 쿠바 여행!

최근 국교 정상화가 이뤄지면서 60년만에 갈 수 있게 된 아름다운 나라 쿠바, 안전하고 건강한 쿠바 여행을 약속합니다.
쿠바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남부 역사의 자존심, 애틀랜타 여행!

미국 인권 운동의 본산지이자 남부의 중심, 코카콜라와 CNN의 동남부 최대 도시 애틀랜타,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애틀랜타 여행 상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Get In Touch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op